검색

여성능력개발윈은 총상금 150만원의 여성창업자 수기 공모전~!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그녀들의 창업, 어서와 창업TMI’ 여성창업자 수기 공모전 개최

가 -가 +

이진희 기자
기사입력 2019-08-12

 - 서울시 여성인력개발기관 교육 수료생 중 여성창업자들은 모두 참여 가능
- 최우수상 팀 50만원 등, 총 상금 150만원 수여한다.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에서 운영하는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서울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에서 교육 후 여성창업자로 성장한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성창업자 수기 공모전 ‘그녀들의 창업, 어서와 창업TMI’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으로 서울시 새일센터의 취·창업 교육 후에 있었던 창업과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담을 수 있다. 교육내용부터 교육 수료 이후 창업 동기·계기, 창업 경영 등 다양한 소재로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이번 달 말인 8.31.(토)까지다. 새일센터 훈련생 및 수료생뿐 아니라 서울 관내 여성발전센터, 여성인력개발센터 교육 수료생에게도 공모자격이 주어진다.

작품 접수는 서울시여성능력개발원 홈페이지)의 광역새일공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eoulsaei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     © 이진희 기자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에게는 50만원(1팀), 우수상은 30만원(2팀), 장려상은 20만원(2팀)으로 총 1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추후 새일센터 홍보 자료로도 활용된다. 발표는 9.25.(수) 서울시여성능력개발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영미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서울시내 새일센터와 여성인력개발기관에서는 여성의 직업능력과 경제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과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창업인, 여성예비창업인의 성장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