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통주갤러리,‘온택트’시음회 「녀우주담」11일 개최

전통주갤러리 온라인 시음회「녀우주담」개최

가 -가 +

신종삼기자
기사입력 2020-06-06

▲ 사진=전통주 3종 ,서울의 밤, 구름을 벗 삼아. 애플사이더


 (전국=국제언론인클럽뉴스) 신종삼 기자=  전통주갤러리(관장 김원일)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온택트’ 문화에 발맞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온라인 시음회「녀우주담(여자 벗들의 음주 이야기)」을 기획했다.

▲ 사진=시음회포스터


  온라인 시음회 「녀우주담」은 인디뮤지션 요조, 웹툰작가 미깡, 유현수 셰프, 신혜영 국가대표 전통주 소믈리에가 출연하여 여름에 혼자 마시기 좋은 전통주를 소개하고 술에 얽힌 다양한 사연을 나눈다. 이번 방송은 오는 11일 오후 8시 30분에 유튜브 채널 ‘전통주갤러리official’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 사진=신혜영 전통주 소물리에

▲ 사진=유현수셰프

▲ 사진=미깡 웹튠작가


  ‘혼술’하기 좋은 전통주 3종과 유현수 셰프의 밀키트 2종으로 구성된 전통주갤러리 ‘혼술 키트’를 구매하면 생방송을 더욱 재밌게 시청할 수 있다. 신혜영 소믈리에가 ‘구름을 벗삼아’, ‘서울의 밤’, ‘애피소드 애플’을 중심으로 다양한 전통주 이야기를 소개한다. 이와 어울리는 한식 마리아주로 유현수 셰프의 ‘가사리 황태해장국’과 ‘능이버섯 궁중떡볶이’ 밀키트를 함께 요리하며 술을 시음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방송 전까지 사연을 보내면 출연진들이 사연을 읽으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웹툰 <술꾼 도시 처녀들>로 여성 독자들의 큰 공감을 이끌었던 미깡 작가와, 책방 운영을 하면서 떡볶이 관련 에세이를 출간하기도 했던 가수 요조가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 사진=요조 방송인


 이번 온라인 시음회에서는 ‘그랑꼬또 청수’, ‘풍정사계 춘’ 등 다양한 전통주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유현수 셰프의 한식 레스토랑 ‘두레유’ 식사권, 요조 에세이 <아무튼, 떡볶이> 친필 사인본, 미깡 작가의 신간 <해장 음식: 나라 잃은 백성처럼 마신 다음 날에는> 친필 사인본 등 출연진들이 마련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