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마일안과-한국경음악협회, 상호협력을 위한 MOU 체결

가 -가 +

조한비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0-04-07

(서울=국제언론인클럽뉴스)조한비 객원기자=스마일안과-한국경음악협회상호협력을 위한 MOU 체결

 

47일 강남구 소재 스마일안과 본사에서 (한국경음악협회(정동기 회장)와 스마일안과(염동주 대표원장)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사진=사진 왼쪽부터 이인숙 행정부원장,한동균 행정원장,염동주 대표원장,한국경음악협회 정동기 회장, 이현우 운영위원, 이길용 운영의원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한국경음악협회 회원들과 스마일안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경음악협회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문화제청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에 따라 음악 산업 진흥에 의한 한국경음악협회 회원에 한하여 경음악음반경음악영상물경음악파일영상파일제작업자 또는 배급업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회원의 창의적 경음악 콘텐츠의 저작권 보호와 발전을 도모하며생활이 어려운 경음악회원의 복리후생을 지원하며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음악생활을 할 수 있도록 봉사에 힘쓰고 있다.

 

스마일안과 염동주 원장은 한국의 경음악 회원들과 경음악 관계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스마일안과는 안전하고 두려움 없는 안과를 지향하는 강남역에 위치한 안과로 대학병원급 첨단 의료장비로 정밀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숙련된 의료진의 맞춤 진료 시스템 및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