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무도 모른다’ 홍은주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이채은,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배우 이채은 김성령,송창의,이주영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가 -가 +

김진수 기자
기사입력 2020-04-07

 (서울=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진수 기자 = 와이원 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탄탄한 기본기와 다양한 캐릭터를 가진 이채은 배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실력있는 연기자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계약체결 사실을 밝혔다.

이어 이채은 배우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이채은 배우   © 김진수 기자

 

그간, 드라마 터치’, ’검법남녀,’ ’한번더해피엔딩’, ’프로듀사’, ’오구실시즌 1,2,3’, 영화 가장보통의연애’, ’야구소녀’ ,’오피스’ ,’회사원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존재감을 돋보이고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연기자로 촉망받고 있는 이채은 김성령,송창의,이주영,김선화 등 연기파 배우가 대거 소속되어 있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이후 어떤 활동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채은은 현재 방영중인 SBS 월화드라마아무도모른다’(연출:이정흠 김서형,류덕환주연)에 홍은주 역으로 캐스팅되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