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롯데캐피탈, 대한사회복지회에 코로나19 긴급구호물품 후원

가 -가 +

신종삼기자
기사입력 2020-03-31

(전국=국제언론인클럽뉴스)신종삼 기자= 2020년 03월 30일 롯데캐피탈(대표이사 고정욱)이 30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격리 생활을 하고 있는 보호시설 아동과 한부모 가정에 긴급구호물품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했다.

▲ 롯데캐피탈 임직원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격리 생활을 하고 있는 보호시설 아동과 한부모 가정에 긴급구호물품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종삼기자

 

긴급구호물품은 체온계·손 소독제·생필품 등 20여 가지로 구성되며 대구 및 전국 아동 시설과 한부모가족 시설에 보내진다.

롯데캐피탈은 사회적 단절 위기에 처한 시설의 아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되기를 희망한다며 롯데캐피탈은 국가 위기 상황에 취약계층이 쓰러지지 않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캐피탈은 2017년 대한사회복지회와의 자매결연을 시작으로 보호 대상 아이들의 치료지원과 미혼 한부모 자립을 위한 후원을 지속해왔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된 아동복지 전문기관으로 영유아에서 청소년·한부모 가정·장애인·무의탁 노인 등 소외이웃을 보호하고 지원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