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목포해상케이블카, 코로나19 바이러스 방지예방에 힘써

하루 4차례이상 특별 분무방역을 실시

가 -가 +

박성 기자
기사입력 2020-02-17

 목포해상케이블카는 1월 말부터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을 막기 위해 특별 소독, 방역 작업 등 예방대응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 방문객이 오래 머무는 캐빈 내부나 감염에 취약한 곳에 하루 4차례이상 특별 분무방역을 실시함과 동시에 손소독제, 손세척제 비치, 마스크 배포 등 곳곳에 위생물품들을 비치했다.     ©박성 기자

  
또한 방문객이 오래 머무는 캐빈 내부나 감염에 취약한 곳에 하루 4차례이상 특별 분무방역을 실시함과 동시에 손소독제, 손세척제 비치, 마스크 배포 등 곳곳에 위생물품들을 비치했다.

 

뿐만 아니라 승강장 주출입구에 거점 최신 게이트형 소독분사장치를 설치하고 입장객 전원이 안전하게 케이블카 탑승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을 필수화하고 예방수칙과 대응 매뉴얼을 숙지해 만일의 상황에 즉각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손 씻는 요령, 기침 예절 등 예방 행동과 관련한 포스터 부착 등 신종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홍보 활동도 병행했다.

 

목포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지역경제 침체와 더불어 관광객 감소로 이어지지 않도록 내실을 강화하여 안전한 목포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