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안읍 맘마트,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필수 후원품 기탁으로 ‘온정 가득’

가 -가 +

박성 기자
기사입력 2020-02-13

 

무안읍 맘마트(대표 김동욱)는 지난 11일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문봉식)을 통해 차곡차곡 사랑곳간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화장지 12세트, 세탁세제 48, 치약 60개 등 50만원 가량의 생활필수품을 후원했다.

 

김동욱 대표는 복지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는데 마침 소외계층을 위해 힘쓰는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알게 되어 후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봉식 위원장은 지역민들께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에 동참해주심에 감사드리며, 특화사업을 통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앞으로도 힘쓰겠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박남옥 읍장은지역주민을 위해 매년 관심을 가져주시고 후원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도움 주신 분들의 따뜻한 이웃사랑은 추워진 날씨 속 어려운 계층에게 훈훈한 온기가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품은 읍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 사례관리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전달받은 후원품은 읍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 사례관리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