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해시, 소통과 화합으로 동부권역 간담회 개최

가 -가 +

박정호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 소통과 화합으로 동부권역 간담회 개최 회의모습 [자료=김해시]  © 박정호 기자

김해시 상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12일 동부권역(상동면ㆍ대동면ㆍ활천동ㆍ삼안동ㆍ불암동) 주민대표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2019년 동부권역 마지막 회의로써 신어천 복합공간 하천정비사업과 서낙동강변 지역개발사업의 연계추진 제안 등 한 해 동안 각 주민대표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개진해 왔던 안건들에 대한 진행상황을 검토하였다. 또한, 김해시파크골프협회 상동클럽결성식 개최, 대동면 2020년 경자년 새해맞이 행사 개최,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작품발표회 개최(활천동, 불암동), 삼방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추진 등의 지역소식을 나누고 한 해를 마무리 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각 지역 주민대표들은“권역별 회의가 동부권의 발전 나아가 김해시 전체의 발전으로 이어 질 수 있도록 제안된 안건들에 대한 적극적이고 실효성 있는 추진을 위해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조승욱 상동면장은“올 한해도 지역사회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가져주시고, 2019년 동부권 간담회의 마무리를 위해 자리를 빛내주신 각 단체장님, 면·동장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동부권역의 발전, 나아가 김해시 전체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시에서는 김해시민 통합의 일환으로 2016년 이후 매년 동·중·서·북부 4개 권역으로 나누어 분기별로 권역별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