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밀양시, 삼문동새마을부녀회 바쁘다, 바빠 !

13일, 버스승강장 청소, 저소득층 떡국 떡 나눔 행사 가져

가 -가 +

박정호 기자
기사입력 2019-11-13

▲ 삼문동새마을부녀회는 관내 버스승강장 8개소 대상으로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자료=부산시]  © 박정호 기자

밀양시 삼문동(동장 박정기)은 13일 새마을부녀회원 20여 명이 참석해 관내 버스승강장 8개소 대청소와 저소득층 떡국 떡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문동새마을부녀회(회장 정정희)는 승강장의 쾌적한 환경조성과 이용객 불편해소를 위해 매년 상․하반기 1회씩 대청소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은 승강장 주변 낙엽 및 쓰레기 수거, 승강장 벽면 불법 광고물 제거하고 바닥을 물청소했다. 이날 동절기를 맞아 손수 준비한 떡국 떡을 관내 독거노인과 결손가정 등 취약계층 30세대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도 살폈다.


정정희 삼문동새마을부녀회장은 “오늘 실시한 버스승강장 청소와 떡국 떡 전달로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고 조금이나마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며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정기 삼문동장은 “매년 쾌적한 삼문동을 만들기 위해 화단 및 승강장 관리에 솔선수범하여 봉사해주시는 새마을부녀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과 봉사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동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삼문동새마을부녀회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