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패션모델 최종문,2019년 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을 수상

가 -가 +

김진수 기자
기사입력 2019-10-23

(전국=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진수 기자 = 패션모델 최종문이 ‘학교폭력예방 및 인성교육 예방 세미나’ MC로 발탁 돼 차분하고 안정된 목소리로 세미나 사회를 이끌었다.

 

패션모델 최종문,2019년 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을 수상  © 김진수 기자

 

패션모델 최종문은 지난 10월 1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학교폭력예방 및 인성교육 예방 세미나’에서 청소년 학교 폭력을 예방하고 올바른 선도를 위한 MC로 발탁 돼 매끄러운 진행으로 활약했다.

 

이날, 패션모델 최종문은 ‘제6회 대한민국인성교육대상&2019 대한민국베스트인물대상’시상식에서 2019년 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패션모델 최종문은 뜻깊은 세미나 진행과 수상의 기쁜 마음을 전했으며 “조상들의 정신을 본받아 나, 가족, 친구, 이웃과 더불어 살아 가야하는 중요성을 인식하고 학교와 가정이 함께 예절 교육을 지양하며 청소년기 인성 함양으로 개인의 인성과 국민의 인성, 곧 국민성이 선진화가 될 수 있도록 아름다운 품성 발달과 인성 지도 교육을 통해 바람직한 사회의 인간상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학교폭력예방 및 인성교육 예방 세미나’는 한국교육신문연합회가 주최하고 뉴스에듀신문, 베스트브랜드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 사진=패션모델 겸 MC 최종문  ©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 저널. All rights reserved.